공지사항

[학사]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

  • 학사
  • 관리자


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 학위복 배부안


2025.1.13. 총무팀 작성



1. 대상 :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(2025.2월 졸업자중 학사석사만 해당됨

 *기졸업자 및 후기(2025.8졸업예정자는 대여 불가

 *박사는 자체 준비 원칙(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 대학원학생회 통해 대여 가능)


2. 일정 및 배부안

일자()

상세

유관부서 및 요청사항

 2025.1월 넷째주

학위복 대여 신청 공지 

학교 홈페이지각 대학(홈페이지

총무팀각 대학(행정실

 각 대학(행정실에서는 2024학년도 전기

  졸업예정자들에게 반드시 연락 부탁드림

※ 연락을 받지 못하는 학생이 없도록 

 철저한 관리 필요기간내에 신청할 수 

 있도록 안내요망.

2.3() 10:00

~2.7() 23:00

학생이 유레카시스템 <학위복대여신청>에서 

신청

마이유레카>학사행정>졸업>학위복대여신청

※ 해당 기간 외 그 어떠한 사유로도 연장 불가

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총무팀정통처

2.3() 10:00

~2.7() 23:00

학위복 대여료 및 보증금 납부 마감일

가상계좌번호로 납부

※ 가상계좌는 모두 다르게 생성부여됨

총무팀회계팀

2.11()까지

 각 대학()에서는  2.11()까지 배송일 등 관련 정보를 

 이메일(juliahyunjoo@ewha.ac.kr)로 제출

 [제출내용]

 담당자 관련 정보(이름내선번호이메일

 배송일

 회수일

 배송 및 회수를 원하는 건물명+호실명  

각 대학(행정실

2.20()

~

2.24()

중 선택

 

[각 대학(자체배부]

업체에서 배송요청일에 각 대학()에 

배부 예정

※ 부득이한 일정 변경추가 주문 등은

 업체와 직접 조율 가능

 (업체명춘추사/연락처: 02-312-6661) 

각 대학(행정실

※ 연락을 받지 못하는 학생이 없도록 

 철저한 관리 필요

※ 연락을 못 받았다고 해도 추가 대여 

 불가

2.24()

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

학적팀총무팀 지원(안전주차미화)

2.25()까지

학생이 각 대학(행정실로 학위복 반납

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각 대학(행정실

2.26()-2.28()

· 업체에서 각 대학(방문 수거

※ 제출한 회수요청일로 반영예정이나 

 동선에 따라 조율이 필요할 경우 업체에서  각 대학(담당자와 개별 조율 예정

각 대학(행정실

2.28()까지

· 유레카시스템에 대여/반납/훼손/미대여를 

 정확히 표기

학생이 춘추사로 직접 반납한 경우에는 비고에 춘추사 직접 반납(반납일)’를 기재하고반납에는 체크하지 않음(총무팀에서 춘추사 직접반납 명단 수령하여 확인 후 반납에 체크할 예정임)

시스템 입력 완료 후 검토

  (반납하였으나 미반납으로 표기되지

 는 않았는지 등)

각 대학(행정실

부정확한 시스템 입력으로 발생한 

 문제는 각 대학(행정실이 책임

3월 중순

보증금 반환

  ※ 개인적인 사유(출국취업계좌 폐쇄 등)

 별도 처리(사전수시 반환불가함

총무팀회계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