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사]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
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 학위복 배부안
2025.1.13. 총무팀 작성
1. 대상 :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(2025.2월 졸업자) 중 학사, 석사만 해당됨
*기졸업자 및 후기(2025.8월) 졸업예정자는 대여 불가
*박사는 자체 준비 원칙(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 대학원학생회 통해 대여 가능)
2. 일정 및 배부안
일자(안) | 상세 | 유관부서 및 요청사항 |
2025.1월 넷째주 | 학위복 대여 신청 공지 - 학교 홈페이지, 각 대학(원) 홈페이지 | 총무팀, 각 대학(원) 행정실 ※ 각 대학(원) 행정실에서는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들에게 반드시 연락 부탁드림 ※ 연락을 받지 못하는 학생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 필요. 기간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요망. |
2.3(월) 10:00 ~2.7(금) 23:00 | 학생이 유레카시스템 <학위복대여신청>에서 신청 - 마이유레카>학사행정>졸업>학위복대여신청 ※ 해당 기간 외 그 어떠한 사유로도 연장 불가 |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, 총무팀, 정통처 |
2.3(월) 10:00 ~2.7(금) 23:00 | 학위복 대여료 및 보증금 납부 마감일 : 가상계좌번호로 납부 ※ 가상계좌는 모두 다르게 생성, 부여됨 | 총무팀, 회계팀 |
2.11(화)까지 | 각 대학(원)에서는 2.11(화)까지 배송일 등 관련 정보를 이메일(juliahyunjoo@ewha.ac.kr)로 제출 [제출내용] - 담당자 관련 정보(이름, 내선번호, 이메일) - 배송일 - 회수일 - 배송 및 회수를 원하는 건물명+호실명 | 각 대학(원) 행정실 |
2.20(목) ~ 2.24(월) 중 선택
| [각 대학(원) 자체배부] 업체에서 배송요청일에 각 대학(원)에 배부 예정 ※ 부득이한 일정 변경, 추가 주문 등은 업체와 직접 조율 가능 (업체명: 춘추사/연락처: 02-312-6661) | 각 대학(원) 행정실 ※ 연락을 받지 못하는 학생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 필요 ※ 연락을 못 받았다고 해도 추가 대여 불가 |
2.24(월) |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| 학적팀, 총무팀 지원(안전, 주차, 미화) |
2.25(화)까지 | 학생이 각 대학(원) 행정실로 학위복 반납 | 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, 각 대학(원) 행정실 |
2.26(수)-2.28(금) | · 업체에서 각 대학(원) 방문 수거 ※ 제출한 회수요청일로 반영예정이나 동선에 따라 조율이 필요할 경우 업체에서 각 대학(원) 담당자와 개별 조율 예정 | 각 대학(원) 행정실 |
2.28(금)까지 | · 유레카시스템에 대여/반납/훼손/미대여를 정확히 표기 학생이 춘추사로 직접 반납한 경우에는 비고에 ‘춘추사 직접 반납(반납일)’를 기재하고, 반납에는 체크하지 않음(총무팀에서 춘추사 직접반납 명단 수령하여 확인 후 반납에 체크할 예정임) 시스템 입력 완료 후 검토 (예: 반납하였으나 미반납으로 표기되지 는 않았는지 등) | 각 대학(원) 행정실 * 부정확한 시스템 입력으로 발생한 문제는 각 대학(원) 행정실이 책임 |
3월 중순 | 보증금 반환 ※ 개인적인 사유(출국, 취업, 계좌 폐쇄 등)로 별도 처리(사전, 수시 반환) 불가함 | 총무팀, 회계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