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제1학기 일반대학원 부전공 신청 및 취소 안내
진행 내용 | 진행 일정 |
학생신청서 접수(학적팀(본관 108호) 제출) | 2024.4.1.(월) ~ 4.4.(목) |
부전공 이수신청서 지원학과로 송부 | 2024.4.9.(화) |
학과별 대학원학사운영위원회에서 심사 및 심사결과 행정실로 제출 | 2024.4.11.(목) ~ 4.15.(월) |
학과 승인결과 수합 및 결재 후 학적팀 제출 | 2024.4.16.(화) |
승인결과 학적정보 반영 및 신청자 소속대학으로 결과 통지 | 2024.4.25.(목) |
신청 학생에게 결과 전달 | 2024.5.2.(목) ~ |
- 학생 신청 기간 : 4/1(월) ~ 4/4(목)
- <붙임3> 부전공 신청/취소 신청서 학과장 날인본 행정실 제출
* 4/4(목) 14:30 이전 제출본은 행정실에서 학적팀 일괄 제출 예정, 이후 학생이 직접 학적팀에 당일 17시까지 제출해야 함